유니언 빌딩
남아공 대통령 집무실이 있는 정부 청사. 1994년 만델라 취임식 장소. 아름다운 정원으로 유명.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행정수도, 7만 그루 자카란다의 보라빛 도시
약 270만 명
남아공 하우텡 주
70,000+ 그루
행정수도
프리토리아(Pretoria)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행정수도로, 모든 외국 대사관이 위치한 정부 기관의 중심지입니다. 남아공은 독특하게 3개의 수도를 가지고 있는데, 프리토리아는 행정수도, 케이프타운은 입법수도, 블룸폰테인은 사법수도입니다. 보어트레커 지도자 안드리스 프레토리우스의 이름에서 유래했습니다.
프리토리아는 '자카란다 시티(Jacaranda City)'라는 아름다운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 전역에 7만 그루 이상의 자카란다 나무가 심어져 있어, 매년 10월이면 온 도시가 보라색 꽃으로 물듭니다. 이 연례 꽃놀이는 프리토리아의 상징이 되어 지역 기업과 정부 로고에도 보라색이 자주 등장합니다.
학술 도시로도 명성이 높아 프리토리아 대학교(UP), 남아프리카 대학교(UNISA), 츠와네 공과대학교(TUT)를 비롯해 과학산업연구위원회(CSIR)와 인문과학연구위원회 등 주요 연구 기관이 밀집해 있습니다. 유니언 빌딩에서는 넬슨 만델라 대통령의 취임식이 거행되었습니다.
남아공 대통령 집무실이 있는 정부 청사. 1994년 만델라 취임식 장소. 아름다운 정원으로 유명.
보어인들의 대이동을 기념하는 거대한 화강암 기념물. 프리토리아 스카이라인의 상징.
10월이면 보라색으로 물드는 도시의 거리들. 허버트 베이커 스트리트가 특히 유명.
남아공의 자유와 화해를 기념하는 공원. 모든 전쟁에서 희생된 이들을 추모.
85헥타르 규모의 남아공 최대 동물원. 600종 이상의 동물과 케이블카 운영.
프리토리아 역사의 중심. 폴 크루거 대통령 동상과 역사적 건물들이 있는 광장.
매년 10월 자카란다 꽃이 피는 시기에 열리는 축제. 도시 전체가 보라색으로 물듦.
프리토리아 대학교, UNISA, TUT 등 주요 대학과 CSIR 등 연구기관 밀집.
남아공의 자연사와 문화유산을 전시. 공룡 화석과 아프리카 포유류 컬렉션.
남아공식 바비큐 문화의 중심지. 보어워스(소시지)와 스테이크가 유명.
마르티누스 프레토리우스가 아피스 강변에 도시 건설. 아버지 안드리스의 이름으로 명명.
남아프리카 공화국(트란스발)의 수도가 됨. 보어인들의 정치적 중심지로 성장.
남아프리카 연방의 행정수도로 지정. 유니언 빌딩 건설 시작.
넬슨 만델라가 유니언 빌딩에서 첫 민주적으로 선출된 대통령으로 취임.
Bureau Chief 지원자는 물론, Pretoria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편리한 여행 서비스를 안내해드립니다
⭐ 최저가 보장 • 24시간 전 무료 취소 • 안전한 예약